LOGIN JOIN
작성자 엄창순(ip:)
작성일 2019-01-13 19:41:07
조회 20
평점
추천 추천하기
1월 5일에 상품 하나가 빠져서 기존 주문을 취소하고 새로 주문을 해서 물건을 잘 받았습니다~ 1월 5일 주문 취소한 상품의 환불처리(카드취소)가 아직까지 이루어지지 않아서 문의 드려요~ 학인부탁드립니다^^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작성자 그린팜
작성일 2019-01-14 08:11:37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수정 취소
확인 취소
비밀댓글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그린팜@GR_FARM
댓글목록
작성자 그린팜
작성일 2019-01-14 08:11:37
평점